목록2024/11 (5)
취미생활
안녕하세요!오늘도 좋은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도 쌀쌀하고벌써 연말입니다..제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모두 따뜻하게 입고 감기 조심하세요..! 주관적인 검은사막 이야기로여러분의 일상에 즐거움이 조금이나마🧂(착착) 첨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지극히 주관적이고도 횡설수설한 검은사막 아침의나라 서울 (아마도) 마지막 포스팅시작하겠습니다~ 1) 춘향전2) 삼신전3) 불가살전4) 우투리전5) 비형랑전6) 청의동자전 7. 서동전 대한민국 중등교육 과정을 모두 마친 분들이라면,수능 준비를 해보신 분들이라면,고전 설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너무나도 잘 아실 겁니다.서동요 말이죠!선화공주가 서동을 밤에 몰래 만난다는신라시대 4언시인데, 이 노래를 서동이 동네방네 퍼트려서그 얘길 들은 왕이 진..
안녕하세요!저번에 얼렁뚱땅 불가살전까지 포스팅한 뒤💦오늘은.. 우투리전부터 황해도편 메인 스토리 끝까지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과연....) 스포는 최대한 하지 않을 거고요.주관적 감상이 난무할 예정입니다😁 아침의 나라:서울 황해도편은 정치적인 음모와 복잡하게 얽힌 동해도편과의 관계성 때문에, 앞선 동해도편보다 어두운 느낌이었습니다... 1) 춘향전 2) 삼신전 3) 불가살전 4. 우투리전 빌런 지네장터와 장대승의 여러 음모 때문에정치와 맞물려 어둡게,주로 비극적으로 전개되는황해도편 메인 스토리 중에서가장 밝은! 너무 귀여운...!💕이야기가 바로 우투리전입니다. 춘향이와 몽룡이의 불화, 아이들의 실종 등..불미스러운 소문으로 시작했던춘향전, 삼신전과 달리우투리전은 시작부터 흥미를 자극합니다. 바..
검은사막을 하게 된 원인이자사극을 좋아하는,그러나 우리나라 사극풍의 게임이 없어할 게임을 못 찾던 저한테한 줄기 빛이 되어준 아침의 나라..!☀️ 그 첫번째 스토리를 드디어 마치고두번째 서울로 들어갔습니다. 아침의 나라를 해보셨던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저는 개인적으로 첫번째 스토리가 민담 설화의 느낌이 강했다면두번째 서울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는, 확실히 수도라 그런지..정치적인 게 엮여 좀 더 심각한....좀 더 위험한 이야기였다고 생각합니다.왕이 나오면서부터 첫번째처럼 마냥 판타지스럽고 가볍(?)지는 않았으니까요. 저는 아침의 나라에서부터 시작했기 때문에 앞선 이야기가 되는 [마그누스]에 대해전혀 모른 채로, 그래서 아침의 나라의 주요인물 중 하나인 '연화'에 대해서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했습..
안녕하세요!아침의 나라에서 시작해서 메인 스토리 쭉 하고,다시 아침의 나라로 돌아가기 위해 근 한 달간 열심히 레벨을 키운 뉴비입니다! 이번에는 저번 포스팅에 이어 드리간에서부터 대강의 이야기와 다시 돌아온 아침의 나라를 얘기하려 합니다만..거기까지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ㅎㅎ 이번 포스팅도 저번처럼 두서없이 의식의 흐름에 따라 주관적으로 쓰일 겁니다.재미로 봐주세요~ 저번 포스팅에 썼던 것처럼 원래 검은사막에서 추천하는대로 뉴비를 시작한다면고대인의 석실에서 메인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발레노스 대륙의 벨리아 마을을 시작으로 세렌디아 대륙의 하이델 마을, 칼페온, 사막 이야기(대표적으로 알티노바, 발렌시아), 카마실비아에서의 사건을 해결하면서 유저는 영웅으로서 거듭나게 되죠. 6. 마그누스 ..
저번 포스팅 이후 잠자고 있다가스크린샷만 올린 게 너무 성의 없는 것 같아서짧게나마 아침의 나라에서 쫓겨난 이후를 포스팅해 봅니다ㅎㅎㅎ 저번 글처럼 주관적인 느낌 위주로 써볼까 합니다재미로 즐겨주세요^0^ 아침의 나라에서 검은사막을 시작한 뉴비목민관전까지 끝난 다음??(아마도 그랬던 것 같습니다.. 이무기전은 들어가기 전입니다..)발레노스로 가자는 에일린의 말을 무시하고 끝까지 아침의 나라에 뼈를 묻을 생각이었지만...결국 이무기에게 대패, 지나가던 야생 멧돼지에게 여러 차례 패배 후발레노스(고대인의 석실)로 쫓겨나는데..... 그래서 는 고대인의 석실부터 했을 때를 짧게 읊어보려고 합니다!이미 그 대륙들을 돈 지 어언 한 달이 지났기 때문에 기억이 잘 안나서ㅎㅎㅎ스포가 되지 않는 선에서 대..